top of page

제17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메디쏠라 참가

식품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이는 국내 하반기 최대 식품 산업전인 서울 국제 식품 산업전에 개인 맞춤형 입체 영양 솔루션을 선도하는 ‘메디쏠라’가 참가한다. 

 

이번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이하, 푸드위크)은 코엑스(COEX)에서 11월 2일(화) 부터 11월 5일(토)까지 진행되며, 1년에 단 한 번 개최되는 만큼 대표적인 식품 산업 동향을 만날 수 있는 전시회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메디쏠라의 다양한 맞춤 솔루션이 1층, A-721부스에 준비되어 있다. ‘맞춤형 입체 영양 솔루션’ 메디쏠라는 전문 기기인 인바디를 통한 개인 체성분 분석과 영양 상담, 브랜드의 연구·개발 히스토리, 전문 바이어를 위한 샘플 증정까지 다양한 방문객에게 맞춤형 입체 영양에 대해 알리는 자리로 준비했다.

 

메디쏠라는 이번 푸드위크 전시를 통해 의료진 실증 기반의 영양 기준 수립 근거와 메디쏠라 연구소에서 진행하고 있는 영양에 생애주기와 기호까지 고려하는 입체 영양 설계 기준을 통한 질환 맞춤형 설계를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의과대학 연구팀에 참여한 연구 논문을 포함한 임상 증명의 결과물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메디쏠라는 자체 연구소를 통해 설계한 건강할 때부터 시작하는 ‘프리케어 식단’과 건강을 고려하는 질환자를 위한 ‘메디컬 식단’을 제공 중이다. 특수의료용도식품을 포함한 식품 유형 별, HACCP(해썹)을 취득한 전문/전용 시설을 통해 영양 정량화를 구축한 메디쏠라의 상품 또한 현장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개인 맞춤형 입체 영양 솔루션을 선도하는 메디쏠라(대표 이돈구, 이승연)의 당뇨케어식단의 메뉴가 2022년 10월 21일, 서울산업진흥원 국제유통센터에서 주최하는 우수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메디컬 푸드 연구·개발의 강화와 국내 질환자 및 예비 질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022년 10월 4일, 메디쏠라는 세브란스병원과 공동 연구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출처 : 문화뉴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