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쏠라 ‘탄단지 523 영양죽’ 출시 - 저당 저나트륨 등도 맞춰
- 메디쏠라 MEDI.SOLA
- 11월 27일
- 2분 분량
푸드케어 브랜드 메디쏠라가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비율을 5:2:3 황금비율로 맞춘 ‘탄단지 523 영양죽’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해물 영양죽, 소고기 영양죽, 닭가슴살 영양죽으로 구성되며, 오는 11월 29일(토) 10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일반적인 죽 제품이 탄수화물 비중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 메디쏠라는 전체 열량 대비 탄수화물 · 단백질·지방의 비율을 5:2:3으로 맞춰 한 끼만으로도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새우, 오징어, 소고기, 닭가슴살 등 엄선된 자연 재료를 사용해 단백질 함량을 강화했다. 특히 3종 모두 저당·저포화지방·저트랜스지방 기준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품목별로 고단백, 저나트륨 등 세부 영양 기준을 맞췄다. 한 그릇당 235~295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조리 방법도
간단해 종이 슬리브를 제거하고 상단 필름을 살짝 개봉한 뒤, 전자레인지에 약 5분간 데우기만 하면 완성되는 간편한 한 끼 식사 대용식으로 적합하다.
메디쏠라는 한국형 지중해식 영양원리를 기반으로 의료진, 임상영양전문가, Ai 전문가가 함께 실증 기반으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푸드케어 브랜드이다. 건강할 때부터, 건강이 걱정될 때까지 개인의 건강 상태와 필요에 따라 똑똑한 영양 맞춤 식단을 제안한다. 메디쏠라의 식단은 한국형 지중해식에 맞춰 탄수화물 : 단백질 : 지방의 비율을 5 : 2 : 3으로 맞춤 설계되었으며,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음식으로 섭취해야 하는 오메가-3 지방산과 오메가-6 지방산의 비율을 1 : 8 이하 비율로 맞췄다.
또한 한 끼당 평균 열량 400kcal대로 정량을 담고, 100g 당 당 함유량 5g 미만의 저당 기준을 충족한다. 탄단지 523 영양죽은 메디쏠라의 영양 기준 중 탄단지 523 기준과 저당, 저포화지방 등의 세부 영양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메디쏠라 관계자는 “균형 잡힌 식습관이 중요해지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누구나 쉽고 맛있게 영양 균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며 “이번 최유라쇼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메디쏠라의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쏠라 ‘탄단지 523 영양죽’은 오는 29일(토) 오전 10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론칭된다. 이번 방송은 약 15분간 특별 편성으로 진행되며, 해물영양죽 3팩, 소고기영양죽 3팩, 닭가슴살영양죽 3팩으로 구성된 총 9팩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 아이티비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