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식사로 건강한 노화 관리” 신세계 百 강남점서 메디쏠라 저속노화 팝업 운영

푸드케어 브랜드 메디쏠라가 노화 속도를 늦추는 식사 솔루션을 제안하며, 6월 6일부터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신세계 마켓’에서 저속노화 식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식사를 통한 건강한 노화 관리”를 키워드로, 과학적으로 설계된 메디쏠라의 저속노화 식단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유통 채널인 신세계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기획되었다. 최근 건강한 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기능성 식사를 선물로 선택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메디쏠라는 임상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저속노화 식단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한다.


메디쏠라의 저속노화 식단은 성장기 이후 서서히 진행되는 생체의 노화 속도를 늦추기 위해 설계된 식사로, 자사 발간 도서 '맛있는 지중해식 레시피 - 한국인 맞춤형 세계 최고의 저속노화 건강식단'을 기반으로 한다. 병아리콩, 귀리, 보리, 현미 등 통곡물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소화·흡수가 느리고 혈당 상승을 완만하게 억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고단백 식단으로, 1일 기준 영양소 섭취 권장량의 36.4%를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의료진, 임상 영양전문가, 식품 전문가, AI전문가가 함께 설계한 개인 맞춤형 식사 솔루션으로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비율을 5:2:3으로 구성하고, 세포 노화와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지방산 함량을 한 끼 기준 0.5g 이상으로 맞췄다. 또한 한국인의 식생활과 체형, 건강 문제를 고려한 영양설계를 통해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키며, 모든 식사는 400kcal로 정량화되어 있다.


이번 ‘신세계 마켓’ 팝업스토어 운영을 맞아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메디쏠라 저속노화 식단 10식 구매 시 1회, 20식 구매 시 2회의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며, 건강 관리와 동시에 실용성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쏠라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건강한 노화’라는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새로운 식사 기준을 제시하고, 푸드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출처 : 아이티비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