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쏠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통해 저당 식단 선보인다
- 메디쏠라 MEDI.SOLA
- 3월 7일
- 1분 분량
푸드케어 브랜드 메디쏠라가 오는 8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저당 식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영양 균형 잡힌 7가지 메뉴로 구성된 식단과 함께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저속노화 식재료인 병아리콩,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활용한 칙피영양밥과 마녀스프 등을 추가한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3월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변화를 시도하는 시기다. 겨울 동안 무너졌던 식습관을 바로잡고, 보다 가벼운 몸과 활력을 찾기 위한 다양한 건강 관리 방법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맞춰 메디쏠라는 봄맞이 식단 조절 뿐 만 아니라 혈당 관리,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저당식단을 제안한다.
메디쏠라 저당식단은 메뉴 평균 당 함류가 100g당 약 2g으로 저당 기준인 100g당 5g 대비 약 60%나 낮다. 뿐 만 아니라 탄수화물 : 단백질 : 지방의 열량 대비 구성 비율을 5 : 2 : 3으로 한국인에 필요한 영양구성 원리에 맞췄으며, 오메가-3 : 오메가-6 지방산의 비율과 양질의 오메가-3 지방산 함량까지 모두 한 끼에 섭취할 수 있다. 연어스테이크, 새우들깨파스타, 취나물소불고기덮밥 등 메디쏠라의 베스트 메뉴를 선정해 구성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칙피영양밥과 마녀스프는 병아리콩, 올리브유 등 저속노화(슬로우에이징)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레시피로 설계됐다. 특히 마녀스프는 양배추, 양파, 브로콜리, 렌틸콩 등 자연 그대로의 재료에 강황을 더한 저당 & 고식이섬유 식품이다.
메디쏠라 관계자는 “최근 저당 식단이 혈당 관리 뿐 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 개선에 기여하는 것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가족 건강을 위한 필수적인 선택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쏠라는 영양, 의료, 식품 각 분야 전문가들이 협업해 지속적인 임상 연구를 진행하며,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영양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SCI급 논문 게재 등 공신력 있는 검증을 통해 최적의 영양 비율을 수립하고 있다.
출처 : 더퍼블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