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쏠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론칭 2주년 맞아 22식 최다 구성 신메뉴 선보여
- 메디쏠라 MEDI.SOLA
- 10월 24일
- 1분 분량
푸드케어 브랜드 메디쏠라가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론칭 2주년을 맞아 브랜드 역사상 최다 구성인 22식 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10월 25일(토) 오전 9시 20분부터 10시 20분까지, 60분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고단백 영양밸런스 신메뉴가 포함된 세트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20식, 10식, 마녀스프 세트 등 총 3가지 구성으로 준비되며,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부채살 큐브 스테이크' 는 호주산 소고기 부채살을 한 입 크기로 다듬고, 현미밥 위에 담아낸 고단백 메뉴다. 저당·저트랜스지방 기준을 충족함과 동시에 기력 회복과 근육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과학적 영양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국산 오리 스테이크' 는 국산 오리고기에 수삼·은행·마늘·대추 등 전통 재료를 더해 영양 밸런스를 맞춘 메뉴로, 단백질과 기능성 식재료의 조화를 통해 건강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메디쏠라의 시그니처 메뉴인 연어 스테이크와 함께 총 3종의 스테이크 라인업이 완성되며, 고단백 식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지난 방송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했던 치킨 마녀스프는 고단백 치킨 누들 마녀스프로 리뉴얼되어 돌아온다. 국산 닭고기로 만든 고단백 치킨누들에 토마토, 당근, 셀러리 등 채소를 듬뿍 넣어 식이섬유와 비타민을 강화했으며, 1팩당 단백질 9g, 식이섬유 3g, 총 12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홈메이드 스타일 스프다. 단기 체중조절이나 가벼운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메디쏠라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은 론칭 2주년을 맞이해 치킨커리라이스 2팩과 메디쏠라 전용 보냉 가방이 포함된 총 22식 세트로, 론칭 이후 최다 구성 식단으로 알차게 구성했다”며 “실제 임상영양 데이터를 기반으로 메디쏠라만의 AI 'Recipe Design'을 활용해 최적의 맛과 영양을 설계한 메뉴로 지속 가능한 식사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쏠라는 AI 기반의 식이 알고리즘과 임상중재연구를 바탕으로 맞춤형 식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푸드케어 브랜드로 개인의 건강 상태와 생애주기에 따라 설계된 식단을 제공한다. 특히 탄수화물 : 단백질 : 지방의 총 열량대비 구성비율을 평균 5:2:3으로 맞추고, 오메가3:오메가6 비율을 1:8 이하로, 1팩 당 평균 400kcal 대로 정량 설계 메뉴가 특징이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