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메디쏠라,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에서 ‘케어 식단’ 라인 4종 판매

최종 수정일: 2024년 10월 24일

케어푸드∙메디푸드 브랜드 ㈜메디쏠라(이승연∙이돈구 공동대표)가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의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에서 케어 식단 라인 4종 판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에서 선보이는 메디쏠라 식단은 건강 케어식으로 출시되는 저당관리 식단과 식품안전의약처의 특수의료용도식품 기준을 충족한 질환 맞춤식 당뇨케어∙신장케어∙암케어을 포함한 총 4종 식단 라인이다.


메디쏠라는 이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의 협업을 통해 출장, 휴가 등으로 호텔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만성질환, 체중 관리 등 평소 건강 고민을 위한 식단 관리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꾸준히 실천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한 식사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메디쏠라 저당관리 식단은 단순당 섭취 주의, 당뇨 예방, 체중 관리 등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전 메뉴 저당 메뉴들로 구성된 식단이다. 메뉴 평균 당 1.64g함유로 법적 기준 대비 무려 67.2% 낮은(저당표기기준 : 식품 100g 당 5g 미만/식품안전의약처) 저당식단이다.


질환 맞춤식으로 제안하는 당뇨케어∙신장케어∙암케어 식단은 질환별로 환자들이 치료 중 충분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수술 후 회복과 건강 증진을 위해 제안하는 식단으로 식품안전의약처의 특수의료용도식품 기준에 부합한다.


메디쏠라 관계자는 “지난 10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론칭 방송에서 영양 밸런스 식사 완판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며 “이번 그랜드 워커힐 서울 입점을 비롯 11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규모 식품종합전시회 제18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푸드위크’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만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영양 식사로 삶의 질을 향상하고자 하는 기업 가치를 실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의료진, 임상 영양전문가, 식품전문가, AI전문가가 함께 실증을 통해 만드는 메디쏠라의 모든 식단은 메디쏠라 만의 영양 원리에 의해 정량 설계되는 점이 특징이다. 모든 식단은 한국인에 최적화된 영양 설계로 탄:단:지=5:2:3, 오메가-3:오메가-6=1:8 이하 포함 비율, 메뉴 평균 400kcal의 정량을 지켜 생산한다. 또한 좋은 지방을 포함한 양질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나쁜 콜레스테롤과 과한 염분, 단순당을 줄이고 부족한 식이 섬유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균형 잡힌 영양 식사를 제공한다. 또한 전 라인 HACCAP 인증을 받은 전문 식품위생안전시설을 통해 생산된다.


메디쏠라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케어푸드 부문 대상 수상 및 4차 산업 혁명을 이끌 기업으로 4IR 어워드 바이오 헬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출처 : 데일리팝

 
 
bottom of page